Free Lines Arrow
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

[프로젝트] 카페 프로젝트

by skahn1215 2024. 8. 24.
728x90
반응형

서비스

내가 관심가는 카페 또는 내가 가고싶은 카페를 저장하는 커뮤니티 서비스.
 

목적

시작이 반이다 반은 했다 그 뒤에 반은 미래의 나에게 밑긴다.

때가 되었다. 이제 개인프로젝트를 만들어 수입을 만들어 보자 1원이라도 개인프로젝트의 성과를 보고 싶다.

프로젝트를 구축하고 실제 출시까지 해볼려고 한다.
그렇게 계속 리팩토링 서비스 개선을 해가면서 프로젝트를 키우면서 나의 역량도 더 키워볼려고 한다.
B2C 서비스를 생각하고 만들기 때문에 고려사항이 많을 것이다.
광고도 붙여보면서 수익을 내보려고 한다.
 

사용할 기술

  • 지금까지 내가 회사에서 쌓아온 스킬 + 공부할 내용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해볼것이다.
  • Reactive Programming 을 기반으로 해볼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